공지사항 HOME > 소식 > 공지사항
 
작성일 : 15-12-29 09:52
[공지] 고객지원센터 택배A/S 임시 중단 안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1,751  
 
 
안녕하세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2015년 12월 31일 (목)요일은 종무식으로 인해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임시중단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 임시중단은 이번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이후에는 이전과 같이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임시중단일시 : 12월 31일 (목)요일 ~ 1월 3일 (일)요일
 
임시중단 기간에는 유선상담, 게시판댓글, 택배 및 방문 서비스등 이용이 되지않으며
 
12월 30일(수)요일 부터 입고되는 택배서비스는 1월 4일 (월)요일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가 될 예정입니다.
 
선출고 서비스의 경우에는 연말연시 택배물량 폭주 및 배송지연으로 인하여 12월 28일(월) ~ 1월 10일(일) 까지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월 11일(월)요일 부터 순차적으로 접수 및 출고가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