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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6-07-21 11:18
[공지] 2016년 여름 하계 휴가 및 업무 일정 공지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1,680  
 

[공지] 2016년 여름 하계 휴가 및 업무 일정 공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2016년 하계 휴가로 인한 고객지원 업무 및 A/S 업무 안내를 드리고자 하니 참고 하시어
 
불편함 겪으시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는  7월 28일(목) 오후 5시까지 운영
                7월 29일(금) ~ 8월 2일(화)까지 휴무 입니다.
 
휴가 기간중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못 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계 휴가로 인해 택배를 이용한 A/S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선출고서비스'는 7월 20일(수)까지 고객지원센터로 접수하신 요청에 한해서만 처리가능하며
 그이후에 접수하신 요청은 8월 4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일반택배발송'은 7월 27일(수)까지 고객지원센터로 A/S 도착된 제품에 한해서는
 모두 처리가되어 발송이 되며 이후 도착된 제품은 8월 3일(수)부터 순차적 발송이 됩니다.
 
장마철 산발적인 호우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어 택배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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