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소식 > 공지사항
 
작성일 : 18-04-30 13:32
[공지] 5월 휴무 일정 및 임시중단 안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600  


[공지] 5월 휴무 일정 및 임시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5월 1일(화)요일은 근로자의날 , 5월 7일(월)요일은 대체공휴일을 맞이하여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임시중단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 임시중단은 이번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이후에는 이전과 같이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임시중단일시 : 5월 1일(화)요일 - 근로자의날

                   5월 7일(월)요일 - 대체공휴일

 

임시중단 일시에는 전화상담, 게시판댓글, 택배 및 방문 서비스등 이용이 되지않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