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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7-25 09:38
[공지] 2018 여름 하계 휴가 및 업무 일정 공지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197  


[공지] 2018 여름 하계 휴가 및 업무 일정 공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2018 하계 휴가로 인한 고객지원 업무 및 A/S 업무 안내를 드리고자 하니 참고 하시어

 

불편함 겪으시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는  7월 31일(화) 오후 5시까지 운영

                    "8월 1일(수) ~ 8월 5일(일)까지 휴무" 입니다.

 

휴가 기간중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못 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계 휴가로 인해 택배를 이용한 A/S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선출고서비스'는 7월 24일(화)까지 고객지원센터로 접수하신 요청에 한해서만 처리가능하며

 그이후에 접수하신 요청은 8월 7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일반택배발송'은 7월 31일(화)까지 고객지원센터로 A/S 도착된 제품에 한해서는 모두 처리가되어 발송이 되며

 이후 도착된 제품은 8월 6일(월)부터 순차적 발송이 됩니다.

 

장마철 산발적인 호우 및 폭염 그리고 CJ택배사의 영남권 일부 지역 부분 파업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어 택배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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