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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8-21 10:41
슈퍼플라워 파워서플라이 HDD 오류 및 고주파 관련 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1,086  

우선 항상 슈퍼플라워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커뮤니티 등에서 슈퍼플라워 파워서플라이 관련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HDD/SSD 오류 관련

   아래는 모델 별로 확인 된 HDD/SSD 관련 서비스 접수 현황입니다.


일부 모델에서 주로 발생했고 해당 모델 평균 0.14% 수준입니다. 2015년 이후 출시 된 노바 시리즈나 LEADEX SILVER MT 시리즈에서는 동일 증상으로 접수 된 내역은 없습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대만 본사와 합의한 결과 금일 이후 다음과 같이 변경 된 서비스 정책을 적용합니다.


* 파워의 인한 HDD/SSD 손상이 의심될 시 HDD/SSD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동일 제품 또는 동일 용량 제품으로 보상


* 500P12A, 600P12A, 500P12A(M), 600P12A(M), 550P12SP, 650P12SP SATA 관련 보증 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고 위 보상 정책 동일 제공(기존에 해당 건으로 서비스 이력이 확인되는 고객에게는 본사로 개별 연락시 소정의 상품권 지급

 


2. 고주파 관련

고주파 관련 서비스 접수는 매월 약 2~3건(판매량 대비 약 0.01~0.02%) 수준입니다. 고주파 문제의 경우 잘 아시는 것처럼 사용 환경이나 시스템 구성 등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으로 완벽한 해결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다수의 사례를 분석하고 본사에 전달하여 지속적으로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가능한 방법을 다각도로 적용하여 최근 고주파 관련 버시브 요청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고주파 건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변경 된 서비스 정책을 적용합니다.


* 고주파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 시 기존 1회 교환이 아닌 제한 없는 교환 및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1개월 이내 건에한해 타 기종 변경 또는 환불 서비스 제공


 

위 두가지 서비스 정책에 관해 추가적으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제안 부탁드립니다. 적용 가능한 제안은 적극 검토 후 본사와 협의하여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하지 못한 대응으로 심려를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제품 서비스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고객지원센터 (02-713-4215)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뉴젠씨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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