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소식 > 보도자료
 
작성일 : 20-05-19 08:59
슈퍼플라워, 서비스 개편 안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891  
대만의 파워서플라이 전문 업체인 슈퍼플라워는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새상품 교체 서비스, 선출고 서비스, 택배비 지원 등 일부 서비스를 개편한다.


 

 

1. 새상품 교체 서비스

   : (기존) 초기 3개월 새상품 교체 → (변경) 무상 서비스 기간 중 주요 불량 발생 시 새상품 교체

   ※ 202051일 구매 영수증부터 적용

   ※ 전원 불량 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한 불량

   ※ 대상 제품 본문 이미지 참고

 

 

2. 선출고 서비스 제공

   : (기존) 고객 요청 시 구매 후 1년간 선출고 맞교환 서비스 제공 → (변경) 구매 후 2년간 선출고 맞교환 서비스 제공

 

 

3. 택배비 지원

   : (기존) 초기 6개월 왕복 택배비 지원, 이후 반반 부담 → (변경) 초기 1년 왕복 택배비 지원, 이후 반반 부담

 

 

문의 : 02)715-7284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