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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6-05-03 13:40
[공지] 2016년 5월 연휴 기간 및 업무일정 안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3,097  
 
안녕하세요.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5월 6일(금)요일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인해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임시중단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 임시중단은 이번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이후에는 이전과 같이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임시중단일시 : 5월 5일(목)요일 ~ 5월 8일(일)요일
 
임시중단 기간에는 유선상담, 게시판댓글, 택배 및 방문 서비스등 이용이 되지않으며
 
5월 4일(수)요일 부터 입고되는 택배서비스는 5월 9일(월)요일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가 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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