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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1-18 11:01
[공지] 2017년 설연휴 휴무일정 및 업무일정 안내
 글쓴이 : 뉴젠씨앤티
조회 : 2,801  
 
2017년 설연휴 휴무일정 및 업무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생각! 뉴젠씨엔티 입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에 번창과 좋은 결과가 있길 기원드립니다.


2017년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화목하고 건강한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설연휴로 인한 택배발송 안내를 드리고자 하니 참고 하시어


불편함 겪으시는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는 1월 26일(목) 오후 1시까지 운영
                     1월 27일(금) ~ 1월 30일(월)까지 휴무 입니다.


휴무 기간중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못 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설연휴로 인해 택배를 이용한 A/S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선출고서비스'는 1월 16일(월)까지 고객지원센터로 접수하신 요청에 한해서만 처리가능하며 그이후에
 접수하신 요청은 2월 6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일반택배발송'은 1월 23일(월)까지 고객지원센터로 A/S 도착된 제품에 한해서는
 모두 처리가되어 발송 되며 이후 도착된 제품은 1월 31일(화)부터 순차적 발송 됩니다.


설명절 선물의 배송들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어 택배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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