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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9-02 13:11
SF-1000F14MP as문의
 글쓴이 : 레오폴드
조회 : 107  
구매한지는 3년정도 되었구요 갑자기 부팅하자마자 pc의 전원이 나가며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파워를 제외한 다른 부품들은 전부 교체하여 테스트해보았지만 해당 증상은 계속되고 있고 그래서 파워가 의심되어 점검을 받아보고 싶은데요

어떠한 방식으로 점검을 받아볼 수 있는지 안내좀 부탁드립니다 근무여건상 직접 내방은 힘들것 같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7-09-02 13:2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1000F14MP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파워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임의 훼손,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