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7-09-05 05:47
SF-650F14MT 관련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이인영
조회 : 78  
현재 컴퓨터가 멈추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데요, 화면이 그대로 멈춰버리고 아무것도 동작되지 않습니다. 부품을 이것저것 재조립해봤는데도 문제가 여전합니다. 혹시 파워에 문제가 있는 거라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고객지원센터로 보낼시 점검이 가능한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7-09-05 09:2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