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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9-08 22:36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사용중입니다.
 글쓴이 : 김영환
조회 : 30  
제목 그대로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제품을 현재 사용중입니다.

몇달전부터 지속적으로 프리징현상과 부팅시 잠시 본체 내부 led , 쿨러등이 켜지며 부팅되는듯
하다가 화면은 안들어오고 다시 꺼지고 계속 그게 반복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때에는 아예 콘센트까지 꺼서 파워 잔류 전기를 완전히 날리면 다시 부팅이 됩니다.

문제는 이게 지속적으로 계속되니 기타 부품까지 손상될까봐 걱정되서 급히 a/s를 받고자합니다.

최근에는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뜨며 컴퓨터 전원이 급격히 꺼져버리는 현상도 발생하더군요..

제가 보기에는 파워서플라이가 문제가 생겨 전류 공급이 일정하질 못하는거 같은데.

제가 뭐 테스트를 해볼래야 할 수 없으니..

대충 이런 상황입니다.

a/s를 받고자하는데 절차랑 비용 등을 잘 몰라서 문의 넣어놓습니다.

답변으로 상세히 좀 설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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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7-09-09 08:3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650F14MT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파워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임의 훼손,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