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7-11-01 16:13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WHITE) 초기불량
 글쓴이 : 손영호
조회 : 3,532  
제품을 추석전에 구입했는데 조립후 부팅에 문제가 있어서 (전원 들어온후 팬 쿨러 잠시멈춤 디버그 led boot 점멸)

처음엔 메인보드나 cpu불량이라고 생각하고 둘다 센터로 입고후 테스트하였으나

정상출고 판정을 받았습니다 (cpu는 교환까지받았습니다)

그래도 증상이 동일 하여 파워에 문제가 있을까해서 연락드립니다(cpu.메인보드.램 센터정상부팅확인)

오늘까지 입고해서 테스트하고 출고받고 오래걸렸네요..

그래픽카드는 다른곳에 장착해서 정상임을 확인했습니다 남은건 파워뿐이라서 연락드립니다

테스트를 받고 문제가 있다면 교체받고싶습니다 


010-6685-6580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7-11-01 16:4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