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7-12-30 20:31
파워서플라이 a/s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김성진
조회 : 118  
모델명은 슈퍼플라워 SF-600P14XE Golden green HX
시리얼은 S1105301520 입니다.

언제부턴가 팬이씩씩거리네요 시시시시시시시식 소리

제조년월 봤을 때 아직 무상서비스 가능할 것 같은데 어디로 찾아뵈면 될까요?

또 무상서비스 기간이 정확히 언제까지이며

택배 접수시 걸리는 시간, 그리고 택배비 지불 방식은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7-12-31 08:2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P14XE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1년 5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시리얼넘버상의 제조년월 이후 이시라면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훼손),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