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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1-02 18:42
파워 a/s 질문입니다
 글쓴이 : 이재혁
조회 : 351  
현재 메인보드 및 램, cpu는 a/s 지점가서 이상없는거 확인하였고

모니터와 하드디스크도 다른 컴퓨터로 확인해봐서 문제 없습니다

결국은 파워 문제인것 같아 a/s를 받아보려고 합니다

증상은 컴퓨터 부팅이 매우 느리고 바이오스 진입 및 윈도우 진입이 되지 않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 등에서는 점등이 됩니다

파워는 superflower sf-500r14se 80 plus sliver

SN : S1512214044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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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1-02 20:2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으로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SF-500R14SE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5년 12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시리얼넘버상의 제조년월 이후 이시라면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훼손),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로 파워본체만 박스에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