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02 22:55
as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김기현
조회 : 151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WHITE) 제품 구매후 9개월 정도 지났습니다만 
죽은것 같습니다. 구매 시기는 대략 알겠으나 구매처를 까먹어 따로 증빙은 안되구요  제품 시리얼은
17년 1월 20일 같습니다. 모듈러 제품인데 본체만 택배박스에 담아 보내도 되는지,또 용산 방문하여
as신청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03 09:2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으로는 파워서플라이 불량유무 및 원인을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