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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1-03 10:21
파워 A/S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없음
조회 : 45  
작년 11월 말에 옥션을 통해 파워를 주문하여 교체했는데, 어제부터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고심하던 차에 혹시나 해서 교체 전 파워를 재조립 했더니 매우 불안정하지만 컴퓨터가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새 파워가 죽은 것 같아서 A/S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품명 : SuperFlower SF-600R12A NOVA 80PLUS 

이고, 박스에 MFG.2017/11 이라고 되어있네요. 어떤 절차를 밟으면 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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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1-03 17:5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