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07 23:13
사용중에 파워서플라이가...
 글쓴이 : 박재영
조회 : 109  
안녕하십니까. 슈퍼플라워 제품 SF-500P14XE GOLDEN GREEN HX
모델의 제품을 2017년 10월 27일에 다나와에서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1월 7일 문서 유튜브 동영상편집을 하던 도중에 갑자기 
컴퓨터가 다운되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이후로는 전원버튼을 눌러도 켜지지 않고 
전원도 안들어오는상황 이였습니다. 지인이 하시는 다나와지점에 가서 점검을 받는데 파워서플라이 그래픽카드 보조선 전력공급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점검당시 그래픽카드 (GTX970) 만을 탈거하여 내장그래픽으로 전원을 넣으니 켜집니다. 그런데 그래픽카드 보조선을 꼽지마자 
메인보드 전원불을 뜨는데 컴퓨터 LED 자체가 안켜지고 아에 켜지지가 않습니다. 
물론 또 제거하니 부팅이되더군요. 그래서 지점에있는 파워로 제컴퓨터에 다연결해서 전원을넣으니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부팅이됍니다. 혹시나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싶어서 그래픽카드를 
또 다른 PC에 장착해보니 잘됍니다. 결론은 현재 파워서플라이가 불량이란 판정을 받았습니다. 
골드 80에 효율이 좋아 구매했는데 갑자기 이런 현상이 발생하니 조금 당황스럽군요. 
AS를 보내야 할거같은데 어떻게하면 됍니까?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08 09:2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