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08 10:37
질문에 대한 답변은 잘 받았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글쓴이 : YaabH
조회 : 193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50F14MT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5년 7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제품의 구입 시기가 2015년 7월 이후 이시라면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훼손),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라고 답변을 주셨는데요

제가 중고로 구매를 해서 영수증은 없으니.. 15년 7월을 기점으로 7년 서비스인건 알겠습니다

답변 내용중에 해외유통제품이라는 답변이 있는데.. 이게 국내 제품인지 해외 제품인지 알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시리얼번호가 국내 제품으로 국내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제품인지 궁금합니다

시리얼번호가 사진과 같이 사인펜으로 적어져있는게.. 맞는건지.. 그것도 궁금하네요.. 혹시 리퍼나 그런 서비스를 받고 나서

시리얼번호를 이전 제품것을 적어서 돌려받은 상태라 그렇게 사인펜으로 시리얼번호가 적힌건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08 11:5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