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09 22:05
파워불량으로 as 요청합니다.
 글쓴이 : 손용일
조회 : 36  
파워가컴퓨터사용도중 꺼지더니 그다음부터켜지지가않습니다.
다른pc이용하여 확인해보니 파워문제였습니다.
조금전 선불로 택배보내었습니다~ 빠른as부탁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09 22:19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