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11 15:58
파워고주파as관련문의
 글쓴이 : 김재현
조회 : 265  
쿨엔조이에서 SuperFlower SF-500P14MS SILVER ECO 90+ 해당보델 특가구입하였습니다
10일 택배로받고 설치하고보니 고주파가 미약하게게속 가끔강하게 들려옵니다.
따로 영수증도없고고주파 관련으로 as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as시 택배비나 리퍼교환인지 새제품교환인지 고주파확인이안된다면 그냥다시 반송인지 등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11 17:0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고주파 및 노이즈의 경우 파워에서 60cm 이내에 귀를 가까이 가져가야 들리는 수준은 정상 범위로 보시면 됩니다.
고주파 발생은 제품 회로 특성과 전기 환경이 연관이 되어 있는 부분으로 같은 장소에서도 제조사 및 모델에 따라서 나고 안나고 하는 경우가 매우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의 문제로 고주파음이 발생하는 경우도 극소수로 있지만 대부분은 사용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각 부품들간의 조합 과 가정에 들어오는 전기의 상태 및 환경에 따라 달라지므로 참으로 어렵고도 난감한 문제 입니다.
http://www.newzencnt.com/bbs/board.php?bo_table=m43&wr_id=4
위에 방법 중 가능하신 방법으로 확인 해보시는 것도 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고주파 와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