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24 11:04
수퍼플라워 파워가 고장났습니다
 글쓴이 : 구매자
조회 : 291  
13년12월제조 600W 80+골드 sf-600p14xe(hx)제품 입니다 

갑자기 푸슝~ 하면서 김빠지는 소리 들이더니 완전 고장나서

임시로 다른 파워 사용 중이네요. 

택배a/s 신청하겠습니다 

무상교환 가능한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24 17:2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P14XE(HX)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파워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 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 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