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1-29 09:38
as 문의입니다.
 글쓴이 : 어린이감귤
조회 : 1,115  
슈퍼플라워 650 제품 사용중인데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as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하면되는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1-29 14:4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