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2-14 08:26
파워 as 문의
 글쓴이 : 히로
조회 : 15  
새제품 사용한지 2달도 채안됬는데 파워 작동하지않네요.
as신청방법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해 문의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2-14 10:0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설연휴로 인하여 현재 서비스가 임시 중단 됐습니다. 2월 19일(월) 부터 정상적으로 업무가 시작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