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2-21 23:13
A/S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임진영
조회 : 598  

슈퍼플라워 SF-600R12A NOVA 제품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한번씩 컴퓨터가 부팅이 안되는 경우가있어서 혹시 파워쪽 전원이 약해서 그런가싶어서 파워가 이상있는지 A/S신청하고싶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2-22 09:3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으로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