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3-07 00:27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최민준
조회 : 376  


안녕하세요.
제가 학생이라 학교가 끝나면 항상 5시가 넘어 전화문의를 할 수 없어서 
부득이하게 인터넷으로 게시판을 통해서 A/S 접수를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 중인 모델은 SuperFlower SF-600P14MS SILVER ECO 90+ 입니다.
일단 파워 내에서 고주파음도 나고, (모든 모듈러 선 제거하고 단순히 전원선만 꼽고 파워 전원을 켜면 고주파음이 들립니다.)
팬 소음도 심합니다. (컴퓨터와 거리가 멀어도 바람 소리가 심하게 들립니다.)
고주파와 팬 소음 때문에 이어폰을 사용 중일 정도입니다.
저도 고주파음 같은 경우는 환경적인 요인이 크고
오히려 교체 받은 제품이 더 심할수도 있다는건 알지만
팬 소음 때문이라도 교체를 받고싶습니다.

제품은 3월에 구매했고 SN은 S1712211500입니다.
제조일은 2017년 12월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아직 3개월 내라서 제품을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지, 또
A/S 규정에 따라서 택배 접수를 하면 왕복 택배비는 센터에서 부담해주시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제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렇게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한 점 죄송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제가 CJ택배를 통해서 제품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3-07 10:3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구매 6개월 이내의 경우 영수증을 첨부하신 상태에서 지정 택배사인 CJ택배 이용시에는 "전화 및 인터넷 예약 접수"만 왕복지원해 드리며 "편의점 택배(POST BOX)"는 택배비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며 착불발송시에 예고없이 반송처리됩니다.
편의점 택배 및 우체국 택배 등의 타회사 택배 이용시에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구매영수증,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