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3-07 16:41
a/s 관련 추가 질문입니다.
 글쓴이 : 독안류
조회 : 422  

제품명 - SUPER FLOWER S-600P14XE GOLD 80+

제조일자 - S1105001718 (시리얼 번호 제품입니다.

               구매 일자는 확인해보니 201109월 정도 되네요.)

증상 - 파워 쇼트 스파크 발생 이후 전원 안들어 옵니다.

무상기간 5~7년으로 나와 있던데 해당 제품 무상기간이 몇년인가요?

7년이면 201705월 까지인지 201805월까지인지 여부도 알려주세요.

유무상 A/S 여부와 유상일 경우 비용이 궁금합니다.

-----------------------------------------------------------------

그러니깐 2011년5월 제조 제품이고 무상서비스 7년 제품이니깐
현재 무상수리 서비스 가능하다는 뜻 맞죠?

-

택배비는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

그리고 케이블 4핀 단자 하나 교체 해야 할것 같던데
이거 관련한 유상 a/s 비용도 알려주세요.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3-07 18:0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