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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3-10 11:02
A/S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김주현
조회 : 264  
현재 SF-500R 12A  NOVA 80+ 를 사용중입니다.
전에 쓰던 그래픽카드(RX 560)의 클럭이 1100이상으로 올라갈 경우 고주파가 생겼었는데 그냥 그래픽카드 문제라고 생각햇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1060 6GV(EVGA)로 바꿨는데 고주파가 정말 크게 들립니다. 그런데 이것도 클럭을 다운시키면 덜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친구 파워를 가져와 친구파워에 연결하였을경우 고주파가 사라집니다.
아무래도 제 파워의 12V 쪽에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제품 구매 1년이내에는 사전신청시 선출고 서비스가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제품은 작년 7월에 구매하였습니다.
선출고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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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3-10 14:0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고주파 및 노이즈의 경우 파워에서 60cm 이내에 귀를 가까이 가져가야 들리는 수준은 정상 범위이며 파워의 성능, 전압, 출력, 안정성 부분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고주파 발생은 제품 회로 특성과 전기 환경이 연관이 되어 있는 부분으로 같은 장소에서도 제조사 및 모델에 따라서 나고 안나고 하는 경우가 매우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의 문제로 고주파음이 발생하는 경우도 극소수로 있지만 대부분은 사용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각 부품들간의 조합 과 가정에 들어오는 전기의 상태 및 환경에 따라 달라지므로 참으로 어렵고도 난감한 문제 입니다.
http://www.newzencnt.com/bbs/board.php?bo_table=m43&wr_id=4
위에 방법 중 가능하신 방법으로 확인 해보시는 것도 효과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선출고 서비스는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1년 이내의 경우에만 택배 "맞교환" 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상담 및 접수를 하셔야만 진행 가능합니다.
선출고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무조건 센터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고주파 및 선출고 서비스에 대한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쌀쌀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