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3-16 21:47
2번째 파워 작동 불능 -_-
 글쓴이 : 이수복
조회 : 97  
안녕하세요 슈퍼 플라워 SF-600R12A. 모델 사용자 입니다

A/s 무상 교환된 파워가 오늘 전원을 킬려고 하니 동작을 안하네요

다시 무상교환 혹은 환불 규정은 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

제조넘버는 C1711로 시작하네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3-17 08:4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