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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3-18 20:22
A/S의뢰 방법 문의 합니다.
 글쓴이 : zard
조회 : 104  
작년 5월경에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WHITE)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던중 20180316 자로 구동시 팬이 돌지 않으며, 부팅실패를 반복하여 그래픽카드 파워케이블 제거시 정상 부팅되는 현상이 있어 A/S를 의뢰하고자 문의합니다.
1. 구매당시 영수증과 박스는 실사용 기간 6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다 버렸습니다.(에어캡에 상자 포장해서 보내도 무관한지)
2. 보낼시 첨부해야할 문서여부(보내는 사람 주소, 연락처, 이름, 증상)
3. 6개월에 지난 후라 굳이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는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서 선불/착불 처리 부분과 보내야 하는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 인터넷예약 메뉴가 보이지 않아, 게시판에 남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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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3-19 09:3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으로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SF-650F14MT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파워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임의 훼손,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zard 18-03-19 11:0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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