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3-19 15:34
SF 리덱스실버 650w 화이트 SATA 모듈러 케이블 불량
 글쓴이 : idzenith
조회 : 235  

디스크를 하나 더 추가하기 위해 그동안 여분의 케이블을 사용하였는데 보니 선 한가닥이 헐겁게 빠져 있네요.

이걸 손으로 어캐 넣어보려 했지만 안되네요. 무슨 기구 같은게 있어야 할거 같은데...

암튼, AS 교환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작년말에 구입했습니다. 12월에 확인했었는데 바빠서 지금 요청 드립니다.

비밀글이 지원 안되나봐요. 개인정보및 시리얼 번호 삭제하였습니다.

AS센터로 불량품 가지고 찾아가면 바로 교체해 주시는거죠? 위치 좀 부탁 드립니다. 

한통빌딩이라고 본거 같은데 거기 주차되는거죠?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3-19 18:0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모듈러케이블의 경우에는 소모품으로써 제품 구매영수증 기준으로 초기3개월만 무상서비스 교환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