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02 09:00
a/s기간 재질문입니다
 글쓴이 : YaabH
조회 : 177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500R14SE 제품의 시리얼넘버는 2016년 7월 제조된 제품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최초 구입 시기가 2016년 7월 이후 이시라면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훼손),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

라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이중에 궁금한게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라고 안내를 받았는데요

중고 사업자에게서 구매한 파워인데요

이게 해외 구매, 해외 유통 제품인지 판별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그냥 지금 시리얼 번호로 조회 하면 국내 무상 a/s가 가능한건지 판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02 09:3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파워는 국내에 정식 수입&유통된 파워가 맞으며 2016년 7월 기준으로 무상서비스 7년이 지원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