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03 05:35
파워고장 A/s 기간 접수 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 김성진
조회 : 115  

파워 : SuperFlower SF-550P14PE GOLDEN KING

시리얼 넘버 : S1203013681

고장증상 

1주일에 3~4번 처음 부팅시 부팅이 안되고 케이스 팬 CPU 쿨러만 작동되는 현상

(이때 아무리 컴퓨터 전원 계속누르고 있어도 반응 안해서 컴퓨터 전원 코드 뽑고 다시 전원 키면 작동함)

1주일에 2~3번 컴퓨터 사용도중 갑자기 전원이 꺼짐

혹시 메인보드 쇼트 문제일까 해서 누드테스트 해봤는데 여전이 부팅이 잘 안됨

서브컴에 있는 파워 교체후 증상 사라짐

무상 a/s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무상이 가능하다면 택배회사는 어디로 착불로 붙이면 될까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03 09:3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