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09 19:48
AS기간 문의 및 컴퓨터 프리징 과 다운 문의
 글쓴이 : ll3klk2j3
조회 : 34  



안녕하세요
문의드린 이유는 2015년 12월부터 발생됀 컴퓨터가 프리징 및 블루스크린 ( Kernal security error , internal power error ) 등으로 문의를 이제서야 드립니다..
이 증상이 3주에한번식 나타날때도있구 1주일에 한번 또는 몇일에 한번 발생합니다. 과연 AS 점검때 오류가 발견될 가능성이있는지 여쭤보구  시리얼 : S1501209606 제품명:   SF-600R14SE 언제까지 AS 기간인지 궁금해서 남겨봅니다. ^^
감사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09 20:1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SF-600R14SE 제품은 15년 1월 부터 무상서비스 7년이며 구매영수증이 있으시다면 영수증 기준으로 서비스 기간이 적용 됩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일단 PC사용중의 CPU 온도를 확인 해보셔야 되며 메인보드를 센터로 입고하셔서 정밀 테스트를 해보셔야 됩니다.
kernel-power가 뜬다면 보드쪽이 가장 의심되며 kernel-power와 실제 소모전력부분의 파워와는 거의 무관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