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10 17:46
AS 문의
 글쓴이 : 에이에스
조회 : 38  
제 파워 리퍼제품으로 바꿔주신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말고 그냥 새제품 교환해주세요.
다른 파워 연결해서 테스트 했는데 이 파워는 혼자다운되고 혼자 재부팅하는 현상이 없이 멀쩡합니다.
분명 파워 문제맞습니다 제 컴퓨터 이상 하나도없구요.
꼭 그 파워만 그러네요 그리구 제가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제꺼만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http://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03 참고해주시고

그냥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 리퍼도 어차피 얼마 안가서 똑같을거 같네요.

이름 임영재
연락처 010 4759 0745
맡긴 제품 슈퍼플라워 nova sf-600r12a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10 18:0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전화상으로 직접 답변 드렸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