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14 10:06
As문의
 글쓴이 : 성현우
조회 : 280  
리덱스 1000w 플래티넘 사용중입니다.
몇일전 갑자기 펑소리와함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카톡남겼으나 답장이 없으셔서 전화도 연결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
14년 구매제품입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14 11:5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