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5-28 15:36
a/s 문의입니다.
 글쓴이 : 1111
조회 : 131  
올해 1월 말에 SF-650F14MT LEADEX SILVER제품 구입하여 사용중에,
한달이 되지 않아서 고사양의 게임을 돌리다 보면 꺼지는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고사양 게임 작동중에만 꺼졌으나 나중에는 인터넷 웹서핑 중에도 꺼지더니 이제는 부팅시도시 5초이내에 cpu팬이 꺼집니다.
가까운 수리점에서 진단받으니 파워가 나갔다고 하는데 a/s 신청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a/s 신청 하는 절차 안내부탁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5-28 15:5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