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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6-02 13:06
파워 점검 해주실수 있나요?
 글쓴이 : 김기환
조회 : 142  

슈퍼플라워 리덱스 650W 쓰고 있는데 "USB포트의 전원 불안정"이라는 메시지가 간헐적으로 뜹니다.

(USB에는 아무것도 꽂지 않았고, 델 4K 모니터 데이터케이블 1개만 연결되어 있는 상태임)

(시스템 사양은 6700K, 24기가램, 1060 6g그래픽카드만 사용중이며, 주로 웹서핑만 합니다.)

질문1) 파워 들고 찾아가면 정밀 검사 해주실수 있는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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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6-02 14:15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번지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서비스센터 내방 시에는 PC에서 파워만 탈착하신 상태로 방문 해 주시면 됩니다.
1층에 협소하게 주차장은 있으며 30분 무료주차권을 드립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시간은 최소 15분 ~ 최대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