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6-12 10:55
SF-600P12A(M) A/S남은기간 및 질문
 글쓴이 :
조회 : 127  

접지인데 부품결합이 안맞는지 고주파음이 발생하네요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b75m-d3h)

바이오스 최신버전업데이트, 뉴젠사이트상의 파워도움글대로 해봤는데 진전이없네요

다른파워장착해보니 발생하지않습니다.

파워 단종된걸로 알고있는데 왜 단종됐는지 알것같네요

수리나 교환이 가능할까요? ^^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6-12 13:4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문의주신 모델은 이미 무상서비스 3년이 만료된 제품입니다.
유상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자세한 상담 및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