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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6-13 10:45
A/S 문의
 글쓴이 : 기본파워
조회 : 20  
슈플80플러스 실버 그린FX 파워인데 일단 구입시기는 14년 10월 영수증이 있어서 A/S가능한걸로 나옵니다.

일단 3가지 문제.

일단 연식이 좀 있어서 기존에 소음 좀 있어도 기능상 이상 없는거 같아서 그냥 사용했는데
사타 하드 장착하는 출력단이 2줄 있습니다. 1줄은 이상없는데 다른쪽 1줄에
이번에 하드를 물려보니 한쪽 출력단이 문제가 있는지(정확히는 정검 받아봐야 알겠지만)
예전에 2줄다 문제없이 장착해서 사용하다가 사용안했는데 이번에 확인하니 이상이 있습니다.

2번째줄에 달린 하드 이상작동(하드 문제인가 싶었으나 1번째줄에 창착하니 이상 없음. 
그래서 본래 1번째 줄에 장착되었던 하드를 2번째 줄에 장착하니 역시 틱틱소리도 나고 정상작동 되지 않습니다.)

첫번째 하드장착 출력단 이상 문제

두번째 팬소음이 좀 있는데 이건 A/S기간이라 자체적으로 청소,기름 보충을 못하니 발생한거 같은데
팬청소(+윤활유)나 팬교체를 하고 싶은데 청소로 해결되면 모르겠는데 청소로 소음이 해결 안 될거 
같으면 팬교체를 해야할거 같은데 이 때 비용은 어떻게 되고 처리절차(비용 입금 등)는 어떻게 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세번째 어차피 고장원인 확인해봐야겠지만 다른 이상은 없는지 
입고한 김에 다른 부분 파워 이상 없는지 정검도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사이트 내에서 A/S보내는곳을 못 찾겠습니다. 
안내 부탁드리고 혹 A/S관련 영수증 캡쳐파일이 필요하다면 보낼 주소도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따로 연락할 필요없이 포장해서 택배로 바로 보내면 됩니까?
구비서류나 기타 필요한것(보내고 따로 연락을 해야한다던지..) 있습니까?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6-13 12:0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실버그린FX 모델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됩니다.
파워의 시리얼 넘버 및 파워 구입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로부터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훼손),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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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파워본체"만 완충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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