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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6-22 21:56
파워 문제 의심
 글쓴이 : 배기동
조회 : 157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SuperFlower SF-650F14MT LEADEX SILVER (WHITE)를 구매하여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여태껏 잘 사용해오다가 몇일전 배틀그라운드를 하다가 지지직거리는 사운드 노이즈와 함께 줌만 하면 화면이 첨부 파일과 같이 되는 현상이 발생 한 후 게임이 팅기고 이 후 모든 게임을 실행해도 지지직거리는 사운드 노이즈가 발생하며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팅겨 버립니다.  이와 더불어 익스플로러와 크롬 등 브라우저도  키자마자 꺼지는 등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컴퓨터를 몇번이나 포맷하여 윈도우를 재설치하고 게임, 브라우저 등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실행하여도 똑같은 증상이 생깁니다. 

검사 할 수있는 모든 소프트웨어적인 검사를 실시하였지만 이상이 없지만 상기에 언급한 증상들은 여전합니다.

계속해서 검색해보던 중 파워에 문제가 있으면 상기에 언급된 게임 실행시 게임노이즈, 게임 및 브라우저 팅김 등과 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다는 글을 보고 파워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되어 글을 남깁니다.

위 증상에 대하여 회사의 입장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A/S를 받아보고 싶은데 선출고 서비스가 있던데 선출고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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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06-23 08:36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으로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선출고 서비스는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1년 이내의 경우에만 택배 "맞교환" 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상담 및 접수를 하셔야만 진행 가능합니다.
선출고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무조건 센터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만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6개월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
(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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