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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6-24 11:58
파워 as 보냈습니다.
 글쓴이 : 권제
조회 : 49  
토요일에 갑자기

팍 소리가 나면허 탄내가 나서

편의점 택배로 급히 선불로 보냈습니다.

평일에 일때문에 전용택배사로 보낼여유가 없어서요.

슈플 600w 80플러스 실버그린, 이해명 뒷번호 3519 입니다.

AS. 무상 남은 제품인데 이게 그러면 수리가 되는건지 리퍼가 오는건지

신품교체인지도 궁금하내용

수리완로되서 보내실때 연락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6-24 12:0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3일~4일 정도 소요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3개월 이내의 초기불량만 새상품 교환 이며 3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리퍼교체 및 부분수리로 진행이 됩니다.
구매 영수증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지정택배사인 CJ택배("전화 및 인터넷 접수만 지원"가능 편의점택배(POST BOX)는 제외)이용시에만 왕복택배비가 지원되며 구매 6개월 경과 및 편의점택배, 우체국택배 등의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무조건 1:1 이며 선불처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
(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권제 18-06-24 16:29
답변  
주말에도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