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6-25 00:18
파워 as문의
 글쓴이 : 주형진
조회 : 116  
전원을 켜는데 커다란 폭발과(화염 발생)함께 컴퓨터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열어보니 파워 콘덴서(?)가 폭발한 것 같은데 as 가능할까요?

그리고 고객센터에 본체를 가져가면 본체 정상 작동여부 확인 가능한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파워가 고장나니 다른 부품들은 정상작동 하는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파워 폭발로 인해 다른 제품들에도 영향이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주형진 18-06-25 00:20
답변 삭제  
파워 모델명은 SF-600R600R14SE
S170529104입니다.
뉴젠씨앤티 18-06-25 09:2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
(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