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6-25 18:55
파워 이상으로 보여 AS 신청하고싶습니다.
 글쓴이 : 김태현
조회 : 153  
어제 컴퓨터 켠 상태로 밖에 좀 나갔다오니까

컴터가 꺼져있었고 전원이 아예 들어오지 않고

분해 후 재조립하여도 파워 팬조차도 돌아가지 않습니다.

파워 이상으로 의심됩니다.

박스에 있는 시리얼넘버 보면 15년 11월 산이고요. 

제품은 슈퍼플라워 SF-650F14MT LEADEX SILVER 입니다.

영수증은 오래돼서 없는데

이거 박스채로 보내면 될까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6-25 20:22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PC본체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증상은 원인이 8가지정도 있으며 파워서플라이 불량으로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SF-650F14MT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시리얼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