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7-03 15:53
자료삭제요청
 글쓴이 : 질의
조회 : 88  
13-08-09 16:15
    
as보냈는데 현황에는 안나오네요
 글쓴이 : 권세원
 조회 : 1,190  
8/7일 우체국선불로 발송했는데 as현황에는 안나오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증상도 간단히 동봉했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3-08-09 18:17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금일 CJ택배를 통해서 출고 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




제 자료가 구글에서 검색되는데 과거 자료 삭제 부탁드립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7-03 17:4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본문 자체를 삭제 할수가 없어서 작성하신 글 내용중에 주소 및 연락처 부분을 삭제하였습니다.
무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