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7-09 17:44
파워 고장으로 AS 택배 발송하였습니다.
 글쓴이 : 박유준
조회 : 210  

모델은 슈퍼플라워 레덱스 1000w 플레티넘입니다

오늘 오전에 통화하였고

증상은 전원인가후 0.5초만에 전원이들어왔다 나갑니다.

금일 오전에 우채국택배로 발송하였습니다

A/S결과 와 발송전 연락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7-09 17:51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 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