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7-11 12:17
as문의입니다.
 글쓴이 : 배상훈
조회 : 79  
안녕하세요.
최근에 커널파워 41 로그가 뜨면서 컴퓨터가 강제로 재부팅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일반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없는데, 고사양 게임을 할때만 재부팅되었습니다.
재부팅시에 msi afterburner로 확인한 cpu, vga는 정상온도였습니다.
파워를 제외한 나머지 컴퓨터 부품은 테스트 해보았는데 문제가 없어 보였구요.

그래서 as를 보내서 확인을 해볼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내면 될까요?
구매는 16년 3월 1일에 하였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7-11 14:33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앤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일단 PC사용중의 CPU 온도를 확인 해보셔야 되며 CPU, 메인보드, 메모리를 센터로 입고하셔서 정밀 테스트를 해보셔야 됩니다.
kernel-power가 뜬다면 보드쪽이 가장 의심되며 kernel-power와 실제 소모전력부분의 파워와는 거의 무관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문의는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