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9-02 10:50
sf500p-12a 문제요
 글쓴이 : lke
조회 : 36  

예전에 5년 무상으로 이벤트 했던 13년 3월 시리얼 제품인데

하드 3개 죽이고 나서 파워 문제인거 알고 파워 바꿨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아는데 지난달에서야 보상 공지가 올라왔네요?

근데 하드는 이미 다 버렸고 파워는 보증기간 지났네요.

그럼 저같은 경우는 아무런 보상을 못받는 건가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9-02 14:1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상담 및 진행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