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9-06 19:50
SF-600R12A NOVA 80PLUS 전원불량 보냅니다.
 글쓴이 : 안대현
조회 : 28  

구매일 6월26일이구요..

어제까지 잘쓰다가 저녁에 끄고, 퇴근후 켜니 안들어옵니다.

테스터기 꽂아서도 안켜집니다.  

구매후 3개월 이내이니 신제품교환이면 상위모델로 변경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할수없네요. 신속한 처리 원합니다.

로젠택배 선불로 보냈구요. 917-4476-8953  입니다.

구매전표와 주소, 연락처 동봉했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9-06 23:58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3일 ~ 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