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HOME > 고객지원 > Q & A
 
작성일 : 18-09-11 15:31
600P12A(M) 하드이슈 관련 점검 문의
 글쓴이 : 최학규
조회 : 80  
이슈관련하여 서비스 문의 드립니다.
600P12A(M) 사용하며 저장기기가 고장나서 교체를했었는데요.
구입날짜가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 as기간이 얼마 남았는지 애매합니다. 보관중인 하드와 파워 함께 점검이 가능한지요?
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 작년인가 제작년도에 파워점검을 받긴 했었는데 그 사이에 ssd도 고장나서 이건 ssd업체에서 교체를 받긴 했습니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뉴젠씨앤티 18-09-11 16:30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해당 서비스건은 무조건 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