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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0-05 21:26
파워 문의드려요
 글쓴이 : 한현호
조회 : 21  

안녕하세요..

슈플 플래티넘 1000W 짜리 사용중인데

초기부터 컴을 켤때 켜졌다 바로 꺼지는 증세가 있어서...

두세번 그러면 시모스 초기화가 되고... (오버해서 쓰다가 나중에 초기화가 하도 되서 귀찮아서 풀고 사용합니다..)

보드쪽 문제인가 싶었고.. 파워쪽은 생각도 안했었는데..

추석때 파워가 나가서 안들어오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한참 있다가 켜보니 들어는 오는데...

아직도 컴을 키면 한번에 안켜줄때가 많고, 켜지면 꺼지지는 않지만..

가끔은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파워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여분의 파워가 없어서 무턱대고 as를 보낼수도 없는 상황이고

이런 상황도 있는건지..

파워를 as 보낸다면 어떤 조취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파워는 as기간이 10년 이라서 아직 기간이야 남아있습니다.

(쿨앤에서 초창기에 구매한것이고 7년 as 에 초기문제로 인하여 + 3년 추가되서 10년으로 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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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젠씨앤티 18-10-06 11:49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뉴젠씨엔티 고객지원 담당자 입니다.
현재의 증상 및 게시글 확인 결과 파워서플라이 불량증상이라 판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불량이 의심되는 주요 부품들을 각각의 센터로 입고하셔서 점검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SF-1000F14MP 제품은 무상서비스 7년이 적용 되며 시리얼넘버 및 최초 구입 영수증을 통해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임의 개봉, 임의 변경, 제품 훼손 및 손상, 용도외 사용, 해외 구매 및 해외 유통 제품의 경우에는 서비스 지원 불가 대상 입니다.")
택배서비스의 경우에는 택배비는 1:1 부담으로 보내주실때는 무조건 "선불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택배사를 통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파손 되지 않게 박스에 모듈러 케이블 및 나머지 구성품은 전부 제외한 상태에서 "파워본체"만 포장을 해주시고 증상 메모 및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60 한통빌딩 905호" 입니다.
서비스 처리기간은 평일기준 왕복으로 4일 ~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보내주신 택배가 센터로 입고 되면 테스트 확인후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게시판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어려우니 서비스 절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는 고객지원센터(02-713-4215)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 ~ 1시)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